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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 17호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

 

 



안녕하세요! 아주아주 간단하게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먼저 범용공인인증서는 인증서가 필요한 
모든곳에 사용이 가능한 공동인증서입니다.

범용인증서는 사용 주체에 따라 개인용 공동인증서와
 사업자용 공동인증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오늘 저는 사업자등록번호로 발급받는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 발급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려 합니다.






 

범용공동인증서가 다른 인증서들보다 우월한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범용공동인증서는 인증서가 필요한 모든 분야에 사용 가능한 공동인증서로,
업무별로 인증서를 발급받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흔히들 사업자분들이 하는 실수 중 하나가 용도제한용 인증서들을 발급받아
사용하는 것이라고 조심스레 말할 수 있습니다.
용도제한용 인증서란 각 업무(용도)에 맞게 사용가능한 인증서로
전자세금계산서용 인증서, 금융인증서, 전자무역용 인증서 등이 있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용 인증서는 전자세금계산서 조회 및 발급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금융용 인증서와 전자무역용 인증서도 각 용도만 사용이 가능한데요,
이러한 인증서들을 각각 발급받아 사용하게 된다면 발급받는 인증서들의 양이 많아지게 됩니다.
이런 인증서들을 발급받는 시간과 비용도 들게되고,
많은 인증서들을 관리해야 하므로 좀 더 비효율적인 업무능률을 보여주게 됩니다.


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를 발급받는다면?
다른 인증서들을 발급받을 필요가 전혀 없이 
단 하나로 모든 용도로 사용가능합니다.
단 한번의 발급으로 최고의 업무 효율을 보여주게 된다면
당연히 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를 발급받지 않을 이유가 없지 않을까요?

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가 모든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는데,
이게 감이 잡히지 않는분들을 위해 간단히 이미지를 만들어보았습니다.





 

범용공동인증서의 용도는 위 이미지와 같은 용도를 포함하여
모든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어떻습니까?
사업자 여러분들이 자주 사용하는 용도부터 사업자 유형에 따라
특수하게 필요한 용도까지 모조리 사용이 가능함이 보이십니까?

자 이제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에 대해 본격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입니다.
모든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만능인증서인데, 발급방법은 참 간단하여
처음 발급하는 사람도 무리없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1. 인증서 신청
2. 서류 제출
3. 인증서 발급

이 때 사업자 범용공동인증서를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발급받으면
40% 할인된 가격으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자 범용공동인증서를 저렴하고 쉽게 발급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한국범용인증센터에 접속합니다.

 



-사진을 클릭하여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 있는 공동인증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이 때 개인사업자라면 왼쪽의 개인사업자 인증서 신청을 클릭!
법인사업자라면 오른쪽의 법인사업자 인증서 신청을 클릭합니다.






 

세 가지 선택지 중 자신이 원하는 기간을 선택하고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40% 할인이 적용되고 있는 3년형을 추천드립니다.
가장 큰 할인율이 적용되어 있으며 2년형과 가격차이도 별로 나지 않습니다.
그러니 3년형의 유형을 신청하여 비용절감혜택을 누려보세요~





 

서류제출방법 두 가지 중(직접방문/찾아가는 서비스) 하나를 선택하고
인증서를 결제해주어 인증서 신청을 마무리합니다.
원하시는 서류제출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직접방문방법은 신청자가 직접 서류제출기관을 방문하여
서류를 제출하는 방법입니다.

찾아가는 서비스는 전담 우체부가 신청자가 요청한 주소로 방문하면
서류를 제출하는 방법입니다.

직접방문방법은 서류제출기관이 전국에 16곳이 존재하기에
거리상으로 방문이 어려우신 사업자분들은 찾아가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신청서를 제출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용약관에 동의 후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신청서는 사업자등록증 정보와 동일하게 작성해줍니다.
범용인증서 신청서는 굉장히 간단해서 어렵지않게 작성이 가능합니다.









 

이제 제출서류를 챙기면 되는데요

제출하는 사람이 대표자라면 3종류의 서류를
제출하는 사람이 대리인이라면 4종류의 서류를 준비해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대리인의 인감증명서 원본의 경우 3개월 이내 
발급받은 것이여야 한다는 점을 유의하세요!







 

서류를 제출하면 담당자에게 발급안내장을 한 장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발급안내장은 인증서 발급 시 꼭 필요한 정보인
참조번호와 인가코드가 들어있습니다. 

잘 챙겨 인증서 발급까지 무리없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마지막 인증서 발급단계입니다.

1.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우측에 위치한 퀵메뉴에 있는 인증서 발급버튼을 클릭합니다.
2. 발급안내장의 참조번호와 인가코드를 입력합니다.






 

1. 인증서를 저장할 저장 위치를 선택합니다.
2. 새로운 인증서 암호를 입력합니다.

* 인증서 암호는 분실 시 재발급을 받아야하므로 분실되지 않게 주의하세요!






 

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 발급이 완료되었습니다!

정말 쉽게 발급을 완료하였습니다.
즉시 사용이 가능하니 발급받자마자 자신의 사업에 활용해보세요!






정말 쉬운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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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을 클릭하여 할인가격으로 범용인증서 발급받으러 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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